반응형

요즘 핫한 SNS인 인스타그램에서는 프로필, 스토리나 하이라이트에 아무런 글자도 넣지 않고 공백으로 두는 것이 유행이라 합니다. 하이라이트 명을 공백으로 두는 것은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인스타그램 탐방을 하다 보면, 스토리나 하이라이트에 아무런 제목도 입력되어 있지 않고 영상이나 사진만 올라와 있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하이라이트 제목은 공백으로 해도 되는구나 라고 생각하고 수정을 해보지만, 그대로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하셨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의 의도는 원래 하이라이트 제목에 공백을 허용하지 않으려 했지만, 약간의 꼼수로 공백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쉽고 간단하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바꾸는 방법>

1. 아래와 같이 하이라이트 제목에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아도, '하이라이트'라는 제목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노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에 아무것도 입력되지 않은 공백으로 두려면, 공백 문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추가(빈 문자)인스타 하이라이트 추가(빈 문자)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추가

 

2. 공백문자를 입력하기 위해, 아래 링크의 사이트로 접속하여 중앙의 '공백 문자 복사'를 클릭하면 공백 문자가 클립보드로 복사가 됩니다. 이 사이트에는 인스타그램 꾸미기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백 문자 복사 외에도 폰트 변경이나 이모티콘, 이미지 파일 변경 등의 작업을 하실 때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공백문자 - 인스타공백닷컴 (instablank.com)

 

인스타그램 공백문자 - 인스타공백닷컴

에스터리스크 • 비즈반지 𝑯𝒂𝒏𝒅𝒎𝒂𝒅𝒆 𝑨𝒄𝒄 스토어찜 10%할인쿠폰 ෆ⃛ 첫구매 10.. asterisk_st

instablank.com

인스타 공백닷컴 화면
인스타 공백닷컴 화면

 

 

 

3. 좀 전과 같이 하이라이트 입력 화면에서 복사해 놓은 공백 문자를 붙여 넣기 한 후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하이라이트에 공백이 입력된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링크를 활용하여 동일하게 프로필이나 스토리에 공백을 넣으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추가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추가

 

지금까지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